본문 바로가기

성형정보

자연유착쌍꺼풀 티나지 않게 예뻐지자!!

자연유착쌍꺼풀 티나지 않게 예뻐지자!!


외모지상주의가 현대사회를 표현하는 수식어가 되고 있는 요즘남녀노소 나이를 불문하고 많은 분들이 자신의 외모를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해 다이어트나 화장 등으로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선천적으로 타고난 이목구비는 메이크업이나 노력으로는 한계가 존재하기 때문에 성형외과를 찾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답답해 보이는 눈매를 개선하여 원래 내 눈 같은 또렷하고 선명한 눈매로 만들어 본인의 이미지를 향상시켜서 스스로의 만족도가 높아지면 자존감도 높아지게 되는데요쌍꺼풀수술만으로도 새롭게 태어나는 나를 만나 볼 수 있을 실 거에요

 


눈은 크기와 모양의 변화에도 전체적인 얼굴의 이미지가 달라집니다.

 

 쌍꺼풀 수술은 쌍꺼풀이 없는 눈 또는 쌍꺼풀이 예쁘지 않은 눈의 쌍꺼풀라인을 눈 성형술로 만들어주는 것인데요. 이를 통해 눈이 보다 또렷하고 커 보이는 시각적인 부분과 좋은 첫인상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성형수술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가장 먼저 성형을 하시는 부분이기도 해요. 기존에는 주로 절개법과 매몰법이 사용되어 왔지만 바쁜 직장인이거나 중요한 행사를 앞두고 있어 짧은 회복기간을 원하시거나 자연스러운 눈매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자연유착법쌍꺼풀 수술을 진행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자연유착쌍꺼풀 수술은 개인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 개성을 살려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얼굴 이목구비의 조화와 비율을 고려한 1:1 개별 상담을 통해 쌍꺼풀 라인이 풀릴 확률을 낮추고 자연스러운 눈 라인을 만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요.

 

쌍꺼풀 수술 자연유착법은 자연유착을 유도하여 자연스러우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라인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데요.  기존의 매몰법처럼 실에만 의존하지 않고피부와 눈뜨는 근육 사이에 자연스러운 유착을 유도하여 원래 내 것 같은 눈매로 자연스러운 라인을 만들어 줄뿐더러, 눈을 감아도 잘 티가 나지 않지 않는 장점이 있어요.


 

#자연유착쌍꺼풀 수술의 경우 절개법이 부담스러우시거나

자연스러운 눈매를 원하시는 분

또는 눈꺼풀이 두껍지 않고 많이 처지지 않으며

눈을 감아도 잘 티가 나지 않게 흉터와 붓기가 거의 없는  #붓기없는쌍수 를 

원하는 분들에게 권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연유착쌍꺼풀 수술은 국소마취 또는 수면 마취로 가능하며 통증이 적으며, 대략 30분 정도의 짧은 시간 쌍꺼풀 수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별도의 입원은 필요하지 않으며, 회복기간 또한 3~5일의 짧은 기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매우 적합한 쌍꺼풀수술 방법이에요

 


눈성형수술이 아무리 보편화가 되어 많은 분들이 수술을 하지만, 개개인의 얼굴에 어울리는 눈매 라인으로 심미성을 높이고 재수술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나에게 어울리는 적합한 수술 방법이 무엇인지 임상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료진에게 상담을 받아 신중하게 따져보고 결정해야 합니다.



자연유착쌍꺼풀 후기를 보면 수술 후 관리방법도 중요한데요

쌍꺼풀수술 후 관리법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1. 수술 후 냉찜질은 수술 직후부터 붓기가 빠질 때까지 해주세요.

2. 수술 후 될 수 있으면 고개를 숙이거나 엎드리는 행동은 피해주세요.

3. 눈물을 많이 흘리거나, 눈꺼풀을 세게 비비거나, 눈을 꽉 감는 행동은 피해주세요.

4. 간단한 눈 화장은 2주일 후부터 하는 것이 좋습니다.

5. 렌즈 착용은 약 3주정도 하지 말아주세요.

6. 음주 및 흡연은 염증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약 3~4주정도 금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연유착쌍꺼풀 수술은 눈을 뜨는 근육을 자연스럽게 유착 시켜 선천적인 쌍꺼풀처럼 자연스러운 라인으로 만들어 주는 게 특징인데요. 쌍꺼풀수술잘하는곳 본원에서는 미세한 구멍을 통하여 수술을 하기 때문에 흉터가 거의 나지 않으며, 실을 이용해 인위적으로 고정을 하는 것이 아니라 쌍꺼풀이 만들어지는 근본원리를 적용하여 영구적인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자연유착쌍꺼풀은 비절개 눈매교정과 동시에 진행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약한 안검하수가 있으신 경우는 비절개 눈매교정을 병행하시면 더욱 또렷하고 예쁜 눈매를 만들 수 있답니다.

 



쌍꺼풀 수술을 계획하시는 분들 중에 자연유착 가격만 알아보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무작정 저렴한 곳을 알아보기 보다는  #쌍꺼풀수술잘하는곳  에서 눈성형 전문의와 상의 후 자연유착쌍꺼풀 후기들도 꼼꼼하게 챙겨보시고 본인에 맞게 얼굴과의 조화를 이루면서 자연스러운 외모개선을 할 수 있는 성형외과를 선택하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본원의 공식 홈페이지로 방문해 주시면 자연유착쌍꺼풀에 관한 보다 많은 정보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제이준성형외과에서 드디어 제이준 수다방 유튜브를 오픈했습니다.

지금까지 봐왔던 무뚝뚝한 의사선생님들의 이미지를 벗어 던졌습니다!!!

의사들과 친해지고 싶은 사람 다모여라~

제이준 수다방에서 핫이슈부터 일상, 그 동안 일반인들이 알 수 없었던 의학정보까지 궁금한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제이준 수다방 댓글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제이준 수다방과 함께해요*.(ˊˋ).*

https://www.youtube.com/watch?v=j4qBYCjxv0Q&t=10s